미나모토 킷쵸우안 토우센카, 일본 전통 화과자 전문점의 완숙 백도를 통째로 사용한 디저트

미나모토 킷쵸우안 토센카 복숭아 화과자

완숙 백도를 꿀절임으로 마무리하고 백도 퓌레를 덮은 일본 전통 화과자

제품명 미나모토 킷쵸안 토우센

 '토우센카'는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미나모토 킷쵸안의 복숭아 젤리입니다. 일본의 고품질 백도(흰 복숭아)를 통째로 손질 후 절반으로 잘라 꿀절임하여 과육을 준비합니다. 백도의 과급을 넣은 퓌레로 과육을 덮어 수분감이 사라지지 않도록 마무리합니다. 백도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신선함, 수분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복숭아는 신선한 과즙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젤리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마치 잘 익은 복숭아를 먹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단순한 과자를 넘어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먹기 전 차갑게 보관 후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미나모토 키쵸안 '도센카'는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 누군가에게 특별한 선물로 적당합니다. 단순한 디저트 이상의 가치가 있는 도센카는 나무 상자에 정성스럽게 담겨, 일본의 감각과 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우센카'는 단순히 외관만 아름다운 것이 아닙니다. 내부에 감싸인 복숭아는 신선한 상태로 유지되며, 그 위를 덮고 있는 젤리는 과일의 맛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복숭아의 달콤함과 젤리의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나모토 키쵸안은 전통 화과자에서 현대적인 감각을 유지하면서도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만든 디저트입니다.

'도센카'는 1개부터 최대 6개들이 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 개당 약 300g의 무게로, 크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디저트입니다. 가격대는 개수에 따라 다르며,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도센카는 신선한 상태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보관 기한이 약 10일에서 18일로 짧습니다. 이 때문에 구매 후 빠르게 소비하는 것이 좋으며,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냉장 보관이 필수입니다. 일본 현지에서 구매하였을 때 서늘한 장소에 하루정도 보관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음을 미나모토 킷쵸우안 판매 직원에게 확인하였으며 구매 후 국내 반입 후 맛있게 가족들과 음미하고 선물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나모토 키쵸안의 '도센카'는 고급스러운 선물로 손색이 없습니다. 일본 전통 과자의 깊은 맛을 담고 있으며, 독창적인 포장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인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결혼식, 생일, 기념일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사랑받는 고급 디저트로, 받는 이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미나모토 킷쵸우안 토센카 복숭아 화과자

미나모토 킷쵸우안 토센카 복숭아 화과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도센카 #MinamotoKitchoan #일본과자 #Wagashi #고급디저트 #백도젤리 #특별한선물 #전통과자 #일본전통디저트 #프리미엄디저트 #과일젤리 #일본디저트 #복숭아젤리 #명절선물 #고급간식
다음 이전

문의하기 양식